열린마당

공지사항


 

제목 2025-1학기 인성교육관 기숙사비 납부 안내(재학생/복학생)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-11-25 조회수 664
첨부파일
내용

2025-1학기 인성교육관 기숙사비 납부 안내(재학생/복학생)

2025-1학기 인성교육관 등록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합격생들은 확인하시고 기간 내 등록 하시길          바랍니다.

 

- 아 래 -


1. 등록기간2차 : 2025.1.13.() ~ 1. 15. ()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1차 2024. 12. 9. () ~ 12. 11. () * 학기중 카드납입 편의 제공<카드납입기간>
2. 등록방법
   . 은행 납부 : 통합정보시스템 기본정보 성적현황에서 오른쪽으로 맨끝쪽 납부현황

통합정보시스템 인성관 개별수납관리 (수납고지서) →『년도,학기,, 조회에서 가상계좌 확인 후 은행 납부

(10~16은행 업무 시간 사이에만 가상계좌 납부 가능합니다.)

가상계좌번호는 129일 이후 확인바랍니다.
   . 카드 납부 : 개인별 고지서 출력 본교 총무처방문 납부(09~15)

결제 가능카드 : 국민, 농협, 비씨, 삼성, 현대

. 고지서출력방법 : 통합시스템 -> 인성관 -> 개별수납관리 ->조회 -> 고지서 출력

기한(1,2) 내 미등록 시 입주포기로 간주하고 후순위자 선발


3. 기숙사비      

인성교육관

구분

1

2

3

비고

1학기

650,000

875,000

935,000

1학기 납부금액

2학기

650,000

875,000

935,000

2학기 납부금액

총 계

1,300,000

1,750,000

1,870,000

 


 

4. 기타

. 근로소득 연말 정산시 기숙사비 소득공제 불가 안내

 

1. 기숙사비 현금 영수증 발행 불가

- 대학에서 직접 운영하는 기숙사는 소비자 상대업종(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)

해당하지 아니함

2. 연말정산 소득공제에서 학교버스 이용료, 기숙사비등 정규교육과정에 해당하지 않는

비용은 공제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함

1~2항에 따라 기숙사비는 현금영수증 발행 불가교육비 소득공제 대상에 해당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.

 

. 건강진단서 : 결핵 결과서는 통합시스템에 파일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.(입주 3일전까지) => 통합시스템 ->인성관 -> 선발 확인

     ※ B형간염 : 3급 감염병 분류로 인한 제출안해도 됨.

. 입주일시 :2025. 03. 03.() 09~ 17

 

5. 문의: 등록 및 입주 문의는 아래 기재된 각 관 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041-350-1121 (1관 사무실)

           041-350-1127 (2관 사무실)

           041-350-1124 (3관 사무실)

 

붙임) 각 관별 수납 고지서 (개인출력)

 

 

 


인 성 교 육 관 장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