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-1학기 인성교육관 기숙사비 납부 안내(재학생/복학생)
▣ 2025-1학기 인성교육관 등록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합격생들은 확인하시고 기간 내 등록 하시길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등록기간: 2차 : 2025.1.13.(월) ~ 1. 15. (수)
1차 : 2024. 12. 9. (월) ~ 12. 11. (수) * 학기중 카드납입 편의 제공<카드납입기간> 2. 등록방법 가. 은행 납부 : 통합정보시스템 →기본정보 →성적현황에서 오른쪽으로 맨끝쪽 『납부현황』
통합정보시스템 → 인성관 → 개별수납관리 (수납고지서) →『년도,학기,관, 조회』에서 가상계좌 확인 후 은행 납부
(10시~16시은행 업무 시간 사이에만 가상계좌 납부 가능합니다.)
가상계좌번호는 12월9일 이후 확인바랍니다. 나. 카드 납부 : 개인별 고지서 출력 → 본교 총무처방문 납부(09시~15시)
결제 가능카드 : 국민, 농협, 비씨, 삼성, 현대
다. 고지서출력방법 : 통합시스템 -> 인성관 -> 개별수납관리 ->조회 -> 고지서 출력
※ 기한(1차,2차) 내 미등록 시 입주포기로 간주하고 후순위자 선발
3. 기숙사비
인성교육관
|
구분
|
1관
|
2관
|
3관
|
비고
|
1학기
|
650,000
|
875,000
|
935,000
|
1학기 납부금액
|
2학기
|
650,000
|
875,000
|
935,000
|
2학기 납부금액
|
총 계
|
1,300,000
|
1,750,000
|
1,870,000
|
|
4. 기타
가. 근로소득 연말 정산시 기숙사비 소득공제 불가 안내
1. 기숙사비 현금 영수증 발행 불가
- 대학에서 직접 운영하는 기숙사는 소비자 상대업종(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)에
해당하지 아니함
2. 연말정산 소득공제에서 학교버스 이용료, 기숙사비등 정규교육과정에 해당하지 않는
비용은 공제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함
→ 위 1~2항에 따라 기숙사비는 현금영수증 발행 불가및 교육비 소득공제 대상에 해당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.
나. 건강진단서 : 결핵 결과서는 통합시스템에 파일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.(입주 3일전까지) => 통합시스템 ->인성관 -> 선발 확인
※ B형간염 : 3급 감염병 분류로 인한 제출안해도 됨.
다. 입주일시 :2025. 03. 03.(월) 09시 ~ 17시
5. 문의: 등록 및 입주 문의는 아래 기재된 각 관 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.
041-350-1121 (1관 사무실)
041-350-1127 (2관 사무실)
041-350-1124 (3관 사무실)
붙임) 각 관별 수납 고지서 (개인출력)
인 성 교 육 관 장
|